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산골 초등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을명랑운동회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0-21

가을명랑운동회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N·GO복지단은 지난 17일 서면 아화초등학교에서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학생‧학부모, 선생님과 주민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신나는 놀이마켓’이라는 주제로 열린 명랑운동회에 운영 및 안전요원으로 참여했다.

이날 가을운동회는 아화초등학교와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어울림한마당으로 해마다 공동 지역순환제로 개최되며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춘발)에서 골프와 게이트볼체험, 서면 소망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수영)에서 윷놀이를 준비하는 등 어른들과 함께하는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함께한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은 모두 119명으로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가 하나 되는 작은 산골 운동회이지만 마음만은 가을만큼 풍성한 하루가 됐다.

정지열 아화초등학교장은 “따뜻한 배움으로 꿈을 키우는 학교, 작은 학교 큰 배움을 실천하는 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으며,

박춘발 N·GO 공동위원장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소통하고 아름다운 꿈을 만드는 자리에 함께해 감사하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청년회, 『2019 황성동 사랑 나눔 작은 음악회』개최
다음글
경주시 감포읍 가을맞이 국화꽃 화분 설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