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2012년도 하계「청소년 인성교육」종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8-23
< 7월 26일 개강하여 약 4주간 일정으로 운영 >

현곡_인성교육.JPG

2012년 8월 20일(월) 11:00 성균관유도회경주지부현곡지회(지회장 이동영)는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2년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 종강식을 가졌다.

종강식에는 초등학생과 유도회 임원 및 지역 기관·단체장, 학부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의홍 유도회경주지부장과 이동영 지회장은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 종강을 축하하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은 지난 7월 26일 개강하여 약 4주간 일정으로 운영되어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사자소학으로 충, 효, 의, 예, 지, 신 중심의 도덕적 가르침을 배웠다.

이날 시상식에는 나원초등학교 6학년 안재민이 표창장을 수상하였으며, 나원초등학교 6학년 최정빈외 4명이 우등상을, 또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하여 열심히 사자소학을 배웠던 금장초등학교 5학년 김소영외 11명이 개근상을 수상하였다.

윤승의 현곡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여름방학 동안 열심히 배운 사자소학은 장차 사회에 나가서도 삶의 지침인 만큼 더욱 학업에 증진하여 지역사회와 국가가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 “ 고 하였다.
파일
이전글
“제32회 외동읍 승격기념 읍민친선 축구대회”성료
다음글
경주의 자랑 옥산서원을 깨끗하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