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동 새마을협의회 경로당 위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8-16
< 13개 경로당 국수·멸치 전달 >

황남_경로당_방문.JPG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오주도, 새마을 부녀회장 임순자)에서는8월 14일(화) 율동리 소재 휴경지를 이용하여 경작한 감자 판매대금으로 구입한 국수와 멸치(각 14박스, 40만원 상당)를 관내 13개 경로당을 방문하여전달하였다.

이날 오주도 황남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장수음식인 국수를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는 회원들의 마음을 전하면서 “그동안
회원들이 땀 흘려 가꾼 농작물 판매대금으로 나눔선행을 함으로 SMU 뉴새마을운동을 몸소 실천함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 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종수 황남동장은 남· 녀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지역의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 해오고있는데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남동 새마을 협의회에서는 지난 1월에도 휴경지를 이용해 무우를 경작하여 판매한 금액 150만원으로 이불 30장을 구입하여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등 불우이웃 30여 세대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했으며, 매월 1회 관내 환경정화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의 자랑 옥산서원을 깨끗하게
다음글
내남면 청년회 “제 12회 8·15 광복절 기념 축구대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