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 개최·특화사업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26
< 미리 크리스마스, 행복 꾸러미 전달 >

7. 경주시 현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2일 특화사업 '하하호호 행복한 마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jpg

경주시 현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금대호, 이동건)는 22일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위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기회 개최 및 특화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2023년 시행할 특화사업과 협의체 운영 활성화를 위한 안건들을 논의하고, 새로운 자원을 발굴할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이어 올해 시행 중인 특화사업 󰡐하하호호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진행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파취약계층 10세대를 방문해 생필품, 온열매트, 백미를 전달하며 안부확인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복지 안전망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이동건 민간위원장은 “강추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우리가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다닐수록 우리 마을이 행복해지고 밝아지니 사명감을 가지고 더욱더 적극적으로 활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금대호 현곡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따스한 마음을 전달해줘 감사하며 지역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어려운 이들을 지원하는 협의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온정회, 연말 이웃 나눔 실천
이전글
한수원 품질보증처, 경주시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온열전기매트 300만 원 상당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