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곡면, 주민자치센터 현판식 성료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5-15
< 면민들의 힐링과 소통․화합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다 >

주민자치센터 현판식

현곡면민들의 힐링과 교양 함량 등 배움과 소통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현곡면 주민자치센터 현판식이 12일 복지회관에서 열렸다.

행사장에는 배진석 도의원, 서호대·이동은 시의원, 김헌국 현곡면장, 박대식 파출소장, 최병조 이장협의회장, 박현도 농촌지도자회장, 김규현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역대 위원장과 위원 등 도·시의원, 주요기관단체장들이 함께하여 현판식을 축하했다.

현곡면주민자치센터는 2000년 11월 경북도내 면 단위 행정기관으로 최초 개관되어 2011년 11월 현곡면복지회관 신축과 동시에 현곡면사무소에서 이전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으며, 헬스, 음악교실 등 9과목 12개반 연간 1,700여명의 주민들이 문화·스포츠·교양 등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

참석한 내빈들은 지역민들의 여가활동 공간으로 오랫동안 활용되어 온 주민자치센터가 앞으로도 주민들이 아끼고 쾌적하게 활용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여가·취미활동을 통해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길 바란다며 축하를 했다.

김헌국 현곡면장은 “현곡면 주민자치센터가 복지회관으로 이전한지 약 6년이 되었고 주민들의 이용률이 점점 높아가고 있는데 반해 주민자치센터 현판이 없어 오늘 면민 모두의 마음을 담은 현판식을 통해 지역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라며,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의 가정의 달 풍경, 작은식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이전글
김헌국 현곡면장, 가정의 달 맞아 소외계층 희망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