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곡면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5-24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경주시 현곡면 푸르지오아파트에서는 입주민대표위원회(회장 임상현)와 경로회(회장 김종수) 주관으로 지난 22일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마당에서 입주민과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현곡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태윤 현곡면장, 김수광 시의원 등 각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어른들께 대접하고 주민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현곡면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은 현곡면 관내 35번째(미등록 2개소 포함) 경로당으로 현재 26명의 경로 회원이 등록된 상태이며, 현곡면 인구 2만 시대를 맞아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의 개소는 더욱더 의미가 깊어, 아파트 입주민 뿐 아니라 관내 주민들의 성대한 축하 속에 개최됐다.

임상현 입주민대표회장은 “2018년 아파트 입주를 시작으로 오늘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으나, 주민여러분과 관내 여러 기관의 도움으로 큰 어려움 없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도와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준비와 진행에 수고하신 동대표, 참석하신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종수 경로회장은 “젊은 세대에 본보기가 되는 존경받는 어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경로회가 될 것을 약속하며, 오늘 이 행사가 세대 간의 화합을 이룰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태윤 현곡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단지아파트인 푸르지오가 입주하면서 현곡면이 인구 2만 시대를 맞이할 수 있었으며, 경로당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주거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토담식당, 어버이에 대한 사랑과 효 실천
이전글
서라벌봉사단 자비실천회, 현곡면 어려운 세대에 이불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