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대호 신임 현곡면장, 경로당 및 유관기관 방문해 부임인사 및 의견 청취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08
< 관내 34여 곳 경로당 및 현곡농협, 우체국, 근로자종합복지관 등 방문해 유기적인 협력 당부 >

금대호 신임 현곡면장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모습

경주시 현곡면 금대호 신임면장이 6일 삼성강변아파트 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 34여 곳의 경로당을 방문해 신임 인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어서 관내 유관기관인 현곡농협 금장지점, 현곡우체국, 근로자종합복지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유기적인 협력 또한 당부했다.

특히 금대호 면장은 부임 인사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경로당 운영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경청했고, 유관기관에 대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관계 유지 및 기관 방문객들의 방역기준 준수를 당부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면장이 직접 경로당을 방문한 데 대해 감사하며, 노인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요청드린다”고 말했고, 유관 기관장들은 “지역 현안에 대하여 긴밀하게 협조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대호 현곡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의견 하나하나를 행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으며, 어르신들의 고견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현곡면, 폭염대비 독거 어르신 안부 챙겨
이전글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현곡면 관내 취약계층 위한 라면 480개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