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건설업등록증(등록수첩)재발급신청
민원내용 전문건설업 등록증(등록수첩) 재교부 신청 서식
관련법령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2제3항
구비서류 ■ 민원서식첨부 참조 ㅡ▶ [별지 제6호서식] 건설업 등록증(등록수첩) 재발급신청서
주무부서 건설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
이메일 @
접수
수수료 건당:2,000원
처리기간 1일
기타사항 기타 문의사항은 건설과 건설행정팀 ☎(054) 779-6395 로 문의바랍니다.
흐름도 신청서 작성(민원인) ㅡ▶ 접수 ㅡ▶ 검토 및 결재 ㅡ▶ 등록증 및 등록수첩 작성 ㅡ▶ 발급.
첨부사항 1. 부정한 방법으로「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업등록 : 등록말소
2.「건설산업기본법」제10조 규정에 의한 건설업의 등록기준 미달 : 영업정지 6월
3.「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2제2항 기재사항변경신청을 기한 내 아니한 자 : 과태료부과
4.「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제4항 건설업등록사항 주기적(갱신)신고를 기한 내 아니한 자 : 시정명령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6호서식] 건설업 등록증(등록수첩) 재발급신청서.hwp [다운로드]
  • 목록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행정팀(☎ 054-779-6671)/
  • 최근수정일 : 2016-08-1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