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집단급식소설치,운영사항 변경신고서
민원내용 집단급식소 운영 대표명자 등의 변경시 제출해야함.
관련법령
구비서류 -집단급식소 변경신고서
-집단급식소 설치,운영 신고증 원본
-확인서류(법인 등기부등본, 법인도장 등)
주무부서 위생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집단급식소 설치,운영신고사항 변경신고서.hwp [다운로드]
  • 목록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행정팀(☎ 054-779-6671)/
  • 최근수정일 : 2016-08-1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