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서
민원내용 주민등록증 분실, 훼손 등의 사유로 재발급 받기위하여 본인이 신청하는 민원서류
관련법령 주민등록법제27조 및 동법시행령제40조
구비서류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명서
사진(최근6개월이내 탈모상반신 사진(3*4) 1매)
주무부서 읍면동
협의부서
전화번호 --
이메일 @
접수 민원실
수수료 5,000원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읍면동) → 처리(주민등록증 발급시까지 2~3주 소요)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32호서식]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서.hwp [다운로드]
  • 목록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행정팀(☎ 054-779-6671)/
  • 최근수정일 : 2016-08-1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