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오류 발생시 대처방안 안내해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주시 대형폐기물온라인신고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 선택시 상기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결제가 진행이 되지 않으면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오류를 조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pgdownload.uplus.co.kr/banner/errguide/pc_errorguide.html
------------참고-------------------------
신용카드 결제실패
▶ ISP 계열(국민/비씨 카드, 카드 앞면에 BC 문구 있음)
- 1. ISP모듈설치 실패: www.vp.co.kr 접속 - 일반결제ISP+수동설치 메뉴 클릭 후 수동설치
- 2.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발생
- - 제어판->프로그램기능(프로그램추가/제거)클릭
- - ToucheEn Key with E2E for 32bit / SoftCamp Secure KeyStroke 4.0 삭제 후 재설치
- 3.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 -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사이트(dacom.net / lgdacom.net / uplus.co.kr / 결제하는 사이트) 추가
- - IE 재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삭제 클릭후 쿠키및 파일삭제
(단, windowsxp사용시 Service Park2일 경우 Service Park3로 업그레이드후 결제 진행)
- 4. 문제해결 실패 시 ISP고객센터(1577-3033번)로 문의
▶ 안심클릭 계열(삼성, 롯데, 현대, 신한 등 국민/비씨를 제외한 카드)
- 1. 카드번호 등 입력 실패, 인증서 호출 실패 등
- ① IE(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 ② 15447772.co.kr 접속 후 하단의 각 카드사별 보안프로그램 설치
- ③ 동일현상 발생 시 카드사 문의
- 2.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 ① ISP 계열의 해결 방안과 동일함
- 3. 문제해결 실패 시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 error.jpg (111.3KB) (278)

5개 (1/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관리자님
381
2024.12.12 13:16
관리자님
1635
2021.06.03 12:11
관리자님
4800
2020.04.29 12:17
관리자님
7024
2020.03.31 08:51
관리자님
4444
2018.07.05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