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강동 미래사무용가구 김원효 대표, 「용강행복창고」에 쌀 120kg, 라면 4박스 기부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16

지난 15일 미래사무용가구 김원효 대표가 용강행복창고에 쌀 120kg과 라면 4박스를 기부했다.

지난 15일 미래사무용가구 김원효 대표가 용강동 행정복지센터 「용강행복창고」에 쌀(20kg) 6포와 라면 4박스를 전달했다.

김원효 대표는 용강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며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원효 대표는 “용강동 주민을 위해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도움이 필요한 누구나가 낙인감 없이 나눔을 받을 수 있는 용강행복창고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손기복 용강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갓 찧은 쌀과 라면을 기부하신 김원효 위원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주민이 중심이 되어 주도하고 참여하는 용강행복창고의 운영을 더욱 활성화해 나눔이 즐겁고 행복한 용강을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강행복창고는 작년 2월부터 용강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설치돼 생활이 어려운 지역 주민을 위해 낙임감 없이 조용히 도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이 활성화됨에 따라 지난 8월에는 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선진지 견학을 오는 등 타 지자체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참새미복지단「행복HOME 주거환경개선사업」실시
이전글
용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주도형 마을복지사업 최초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