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남면에서 제4기 동경주 시니어대학 입학식 열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14
< 양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주최, 지역 어르신에게 세대 비전 및 맞춤교육 제공 >

동경주 시니어대학 입학식

경주시 양남면(면장 금대호)에서 13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설진일) 주최로 양남면발전협의회 2층 대강당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제4기 동경주 시니어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동경주 시니어 대학은 양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서라벌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오경욱) 주관으로 지역 어르신에게 시니어 세대의 비전과 맞춤 교육을 통한 자아실현을 목표로 실시한다.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총 40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웃음치료와 노인간호, 기분 좋은 인생, 웰다잉 교육, 행복한 뇌ㆍ건강한 뇌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설진일 주민자치위원장은 “배움의 길은 멀고도 험해서 끝이 없는 인생의 여정에 비유되고 제2의 인생에서 새로이 학문을 탐구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나, 지난 시절의 열정을 바탕으로 어려운 시절 실현하지 못했던 꿈을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금대호 양남면장은 “제4기 동경주 시니어대학 입학식 개최를 축하하며, 앞으로의 대학 생활이 또 다른 인생의 시작, 보람되고 멋진 인생 후반부를 보내시는데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양남면 적십자회, 주상절리 일대 코로나19 방역 및 환경정화 활동 펼쳐
이전글
양남면, 환경오염 방지 및 안심마을 조성 위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마을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