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웃사랑 실천” – 양남면 취약계층을 위한 설 명절 쌀 기부 전달 >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5년 1월 23일, 양남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설 명절 맞이 쌀 20kg 70포를 기부하고 전달했다.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에게 쌀 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오춘임 민간위원장은 “2025년 을사년 새해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웃의 온정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쌀 기부를 통해 외롭게 지내는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새해에는 양남면 주민 모두가 복 많이 받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철조 양남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한수원 월성본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5년 새해에는 양남면민 모두가 건강하고 복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행정복지센터도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양남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