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남면 발전협의회 설 명절 맞이‘함께모아 행복금고’성금 1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07

지난 6일 양남면발전협의회에서 양남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맞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양남면발전협의회(회장 박희순)는 지난 6일 양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성수)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로 지정 기탁했다.

양남면발전협의회는 이번 기탁뿐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한 장례지원사업, 주민회관 급식 제공 등 지역발전과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함께모아 행복금고’는 지역사회 중심의 자원개발과 복지사각지대 문제 해소 등을 위한 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사업으로 이날 지정 기탁된 성금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을 위해 실시하는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희순 양남면발전협의회장은 “희망찬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경제적 또는 정서적으로 많이 어려운 시기라 생각한다”며 “이번 성금기탁을 통해 이웃을 위한 희망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양남면의 발전과 면민의 민생을 지원할 수 있는 양남면발전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양남면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첫 번째로 성금을 기탁해 준 양남면발전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양남면 관내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양남면 행정복지센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2024년 제1차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이전글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하는 설명절 맞이 따뜻한 쌀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