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단장’으로 아름다운 문무대왕면 만들기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16
< 새마을 소공원 등 10여 곳, 겨울팬지, 꽃양배추 등 계절 꽃 9천본 식재 >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문무대왕면 화단에 겨울팬지를 심고 있는 모습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는 14일 ‘아름다운 문무대왕면 만들기 사업’ 일환으로 자생단체 회원과 마을 주민들과 합심해 새마을 소공원 등에서 계절 꽃 심기에 힘썼다.

이날 진행된 아름다운 문무대왕면 만들기는 새마을 소공원과 도로변, 마을공한지 등 10여 곳에서 겨울팬지 8천본, 꽃양배추 1천본 등 계절 꽃 9천본을 심으며 진행됐다.

이날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과 생활개선회(회장 이해선) 회원 50여 명은 새마을소공원과 주민자치센터 화단에서 환경정비와 함께 꽃을 심었다.

또한 문무대왕면 안동리, 용당리, 송전리 등 각 마을 주민들은 도로변과 공한지에 겨울팬지와 꽃양배추를 심어 활기찬 마을분위기를 조성했다.

센터는 이번 꽃 심기를 통해 쾌적하고 꽃향기가 가득한 문무대왕면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남우 문무대왕면장은 “태풍 힌남노 피해로 지친 주민들에게 각양각색의 겨울팬지와 꽃양배추를 보면서 힐링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과 함께 쾌적하고 아름다운 면을 조성하기 위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계절 꽃 심기를 진행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대구송림로타리클럽·경주문무로타리클럽, 경주시 문무대왕면에 사랑의 성금 300만 원 기탁
이전글
제6회 통일기원 문무대왕 문화제 행사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