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문무대왕면, 설맞이 환경정비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2-01-26
< 자생단체와 함께하는 깨끗한 우리동네 만들기 >

경주시 문무대왕면 환경정비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들이 공설시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다가오는 설명절을 앞두고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 및 면행정복지센터 직원 30여명과 함께 대대적인 환경정비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설맞이 환경정비는 귀성객들과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개선을 위하여 공설시장 주변을 시작으로 버스정류장, 주요 도로변 불법투기쓰레기를 수거했다.

또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들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고자 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도 진행했다.

김을권 회장과 이말선 부녀회장은“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많은 회원 들이 참석해 누구보다 지역 봉사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문무대왕면이 될 수 있도록 새마을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종대 문무대왕면장은“바쁘신 와중에도 설맞이 환경정비 및 장보기 행사에 참여해 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귀성객 및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민·관 협조해 환경정비 및 방역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인년 첫 정기회의 개최 및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이전글
경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문무대왕면에 명절 선물 89세트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