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어주기 행사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5-12
< 취약계층 1가구 싱크대·장판 교체, 전기배선 정리 등 주거환경 개선위해 힘써 >

기념촬영 모습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을권)ㆍ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 회원 30여명이 지난 9일, 취약계층 집 고쳐주기 사업인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어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은 휴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1가구의 싱크대 및 장판 교체, 전기배선 정리, 마루 바닥 코팅 등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모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집안 곳곳 더러워진 가구를 닦고 식기류를 씻는 등 집안 곳곳을 쓸고 닦으며, 어려운 이웃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이말선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렇게 뜻깊은 봉사활동을 문무대왕면 새마을회가 앞장서게 되어 뿌듯하며 바쁜 휴일에도 함께 뜻을 보탠 새마을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대 문무대왕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사랑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새마을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고, 방역활동뿐 아니라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이웃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회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면 차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문무대왕면의 익명의 기부천사, 마스크 3천장 기부
다음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주민들과 함께하는 꽃마을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