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의 행복한 한가위 선물, 추석 위문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24
<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20세대에 두유와 휴지 등 1백만 원 상당 생필품 전달 >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을 준비한 후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월성동(동장 이주봉)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16일,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태숙)에서 두유와 휴지 등 1백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마련해 월성동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20세대에 전달했다.

월성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상자를 전달했으며 평소에도 깨끗한 월성동을 가꾸는 일과 어려운 세대에 김장 전달 및 집수리 사업 등 더불어 살기 좋은 월성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이 이후에는 버스정류장과 다중이용시설 등을 방역 소독하는 등 마을의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 조성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정태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하는 사업이지만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월성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더불어 사는 따뜻함을 나눌 수 있으면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주봉 월성동장은 “매년 꾸준히 지역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로 힘써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동민들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월성동, 추석맞이 도로변 등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안방사업’으로 침구세트 및 안방꾸러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