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성동 새마을부녀회의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2-10
< 설맞이 식용유, 부침가루, 당면 등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저소득층에 전달 >

생필품 저소득층에 전달

월성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태숙)에서 지난 5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식용유와 부침가루, 당면 등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마련하여 월성동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 30세대에 전달했다.

월성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상자를 전달했으며, 평소에도 깨끗한 월성동을 가꾸는 일과 어려운 세대에 김장전달 및 집수리 사업 등 더불어 살기 좋은 월성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이후 버스정류장과 다중이용시설 등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을 중심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마을의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정태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하는 사업이지만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월성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더불어 사는 따뜻함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주봉 월성동장은 “매년 물품 전달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여러 봉사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적극행정을 펼쳐나가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선덕여중·월성동, 나라사랑 마음 담아 태극기 달기 행사 실시
이전글
월성동, 주요 관광지 설맞이 환경정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