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월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선덕여왕릉 주변 깨끗한 환경 조성 힘써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28

월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선덕여왕릉 주변 환경정비에 나선 모습과 함께 단체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월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박해철)에서는 지난 23일 선덕여왕릉과 주차장 인근의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환경정비에 나섰다.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관광객이 감소하고 주민들도 지쳐가는 와중에도,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시간을 내 마을 일대를 청소하고 깨끗한 마을 이미지 구축을 위해 손수 힘썼다.

박해철 위원장은 “주민들이 살기 좋은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환경정비 후 깨끗해진 모습을 보면 항상 기분이 좋고 뿌듯하고 앞으로도 마을의 힘든 일에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마을 주민 이 모 씨는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솔선수범해 마을을 청소하고 밝은 마을 이미지를 심을 수 있게 해줘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이주봉 월성동장은 “지역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시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깨끗한 관광도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한 쾌적한 환경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월성동, 선덕여자중학교와 호국보훈의 달 맞이 보훈 나눔 행사 가져
이전글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6월 정기회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