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중앙ㆍ알영로타리클럽, 성건동에 사랑의 물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26
<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위해 쌀·라면·생수 등 50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 >

경주중앙ㆍ알영로타리클럽에서 성건동에 사랑의 물품을 기탁한 후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국제로타리3630지구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오승연)과 경주알영로타리클럽(회장 추명숙)은 24일 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미경)를 방문해,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 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과 라면, 생수 등 50만원 상당의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중앙로타리클럽과 경주알영로타리클럽은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생필품 전달과 지역사회 환경정비 및 방역봉사 등 꾸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오승연 경주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봉사를 실천하는 것이 로타리안의 사명이고,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명숙 경주알영로타리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지속적인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에 남미경 성건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경주중앙로타리클럽과 경주알영로타리클럽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성건동, 주민들과 함께 추석맞이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시 성건동, 외국인 대상 ‘잠시멈춤’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