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기탁 1호 ㈜바이크원,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2-26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 전달

㈜바이크원(대표 김만석)은 지난 24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경주시 ‘성건동행복발전소’(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별칭)에 기탁했다.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갑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기금을 자체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의의 후원 전용 계좌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바이크원 (대표 김만석)은 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희철)를 통해 1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해 ‘성건동행복발전소’에서 운영하는 지정기탁 계좌의 1호 후원자가 됐다. 전달된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강갑수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1호 성금 기탁에 대한 소감을 ‘성탄절을 맞이한 선물’과 같다”며, “후원자의 훈훈한 온정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겠다”고 밝혔다.

이희철 성건동장은 “성건동행복발전소의 후원 전용 계좌 운영을 적극 홍보해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돕기에 동참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모금한 성금이 뜻깊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성건동장, 연말 맞아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방문
이전글
경주시 성건동 금성회, 사랑의 라면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