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산림사업법인 등록신청서
민원내용 산림사업을 시행하기 위한 산림사업법인 등록 서식
관련법령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4조제1항
구비서류 1. 법인인감증명서
2.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가 최근 1개월 이내에 평가한 기업진단 보고서
가. 「공인회계사법」에 따라 등록한 공인회계사 또는 회계법인
나. 「세무사법」에 따라 등록한 세무사 또는 세무법인
다. 「중소기업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등록한 경영지도사(「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의 경우만 해당합니다)
3. 기술인력 명단, 기술인력의 자격증 사본 그 밖에 기술능력을 입증하는 서류
4. 기술인력을 고용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서류
5. 임대차계약서 등 사무실의 보유를 증명하는 서류(건물 등기사항증명서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만 해당합니다)
주무부서 산림경영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15일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22호서식] 산림사업법인 등록신청서.hwp [다운로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