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선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맞아 1:1 가족맺기 결연가구에 행복꾸러미 전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1-22
< 저소득 한부모, 독거노인 등 30세대에 300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 지속적인 나눔 실천 >

선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2025년 1월 21일(화) 오후 4시, 선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선도이웃愛복지단, 공공위원장 이진복, 민간위원장 손지연)는 설을 맞아 1:1 가족맺기 결연가구 30세대에 가정방문을 진행하고, 가구당 1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총 3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행복꾸러미에는 불고기, 떡국떡, 조기, 계란 등 설 명절을 지낼 수 있는 다양한 식료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결연가구들은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선도이웃愛복지단의 1:1 가족맺기 사업은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특화사업으로, 선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관내 저소득 한부모, 독거노인, 장애인 세대 등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가구에 정기적인 방문과 나눔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손지연 민간위원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모두가 기쁨을 함께 누리고 풍성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복 선도동장은 “매번 명절 때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선도이웃愛복지단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사랑의 온기가 곳곳에 퍼지는 따뜻하고 행복한 선도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선도동, 설맞이 환경정비로 쾌적한 고향 맞이 준비
이전글
경주시 선도동, 을사년 새해 맞아 신년 인사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