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의회
경주시청
우리마을소개
인사말
연혁/유래
일반현황
부서/직원안내
찾아오시는길
주민자치센터
센터소개
반상회자료
열린마당
공지사항
우리마을 소식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민원안내
민원안내
민원서식
관광안내
시의회
경주시청
경주시문화관광
우리마을소개
인사말
연혁/유래
일반현황
부서/직원안내
찾아오시는길
주민자치센터
센터소개
반상회자료
열린마당
공지사항
우리마을 소식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민원안내
민원안내
민원서식
관광안내
검색범위 선택
통합검색
직원정보
검색어 입력
검색
열린마당
공지사항
우리마을 소식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우리마을 소식
Home
열린마당
우리마을 소식
트위터
페이스북
현재페이지
14
/ 전체페이지
14
게시판 리스트 검색
게시글 분류 선택 :
전체
감포읍
안강읍
건천읍
외동읍
문무대왕면
양남면
내남면
산내면
서면
현곡면
강동면
천북면
중부동
황오동
성건동
황남동
월성동
선도동
용강동
황성동
동천동
불국동
보덕동
검색구분 선택 :
제목
작성자
내용
검색어 입력 :
서면새마을부녀회 봄맞이 꽃심기봉사
2017.03.15
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복) 회원들은 새봄을 맞이하여 3.13(월) 서면 심곡나들목에서 봄맞이 꽃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서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봄소식을 먼저 알리는게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경주시 서면 가락청년회 훈훈한 이웃사랑
2016.12.26
경주시 서면 가락청년회(회장 김병준)에서는 23일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경로당 28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서면 특산품인 아화국수 33박스를 전달했다. 가락청년회는 서면에 거주하는 김해김씨 청년들의 자생단체로 우리 조상의 미덕을 계승하고 후손들에게 가르침을 목표로 하는 모임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병준 회장은 “올 한해에도 언제나 사랑으로 이끌어 주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하게 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윤규 서면장은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안부를 묻는 것은 효의 작은 시작으며, 이를 실천하는 가락청년회 회원 모두가 지역사회의 숨은 효자다”며 감사의 인사를
서면 청년회,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돕기 행사 열어
2016.12.20
경주시 서면청년회(회장 전정근)에서는 18일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연탄 나눔행사를 가졌다. 8년째 이어온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중심 역할을 활동적으로 펼치는 청년회가 한해 동안 재활용품 수집 판매, 풀베기 작업 등으로 모은 수익금과 회원들의 회비로 생필품과 연탄을 구입하고,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소망하며, 세대별로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전정근 청년회장은 “작은 성의지만 오히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청년단체로 지역발전과 이웃사랑 나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규 서면장은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하는 서면 청년회원들에게 늘 감사드리며, 이
서면 자율방범대 사랑의 김장 나눔
2016.12.06
경주시 서면 자율방범대(회장 김재익)에서는 4일 지역 결식아동과 독거노인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자율방범대원과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김장 800포기를 담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장애인세대 등 110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김재익 자율방범대장은 “18년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동찹해 주신 대원들과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야간 순찰활동과 취약계층 방문 활동을 지속 실시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윤규 서면장은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는 방범대원들의 훈훈한 정에 감사드리며, 김장 나누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면 운대2리 경로회원‘나왕대’일대 환경정비
2016.04.19
경주시 서면 운대2리 경로당(회장 전문식) 회원 50여명은 15일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연환경 정화활동에는 경로회장 및 남녀 경로회원들이 마을안길부터 인근 저수지 부운지(浮雲池)에서 신라 선덕여왕이 행차하여 노닐다 갔다는 설화가 있는 나왕대(羅王臺)가 있는 야산까지 낚시꾼 및 등산객이 버리고 간 각종 생활쓰레기 등 1톤가량을 수거했다. 특히 신라 선덕여왕의 설화가 깃든 유서 깊은 곳을 정화하여 관광객 및 등산객들에게 깨끗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더욱 의미가 깊었다. 김윤규 서면장은 “자연정화 활동에 참여해 준 경로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환경정비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했다.
11
12
13
14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