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 활동기금 마련 일일호프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12-22
< 후원금으로 아동 등 지역사회 불우이웃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사용 예정 >

활동기금 마련 일일호프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춘발)는 18일 서면 면민회관에서 내년도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기금 마련을 위한 일일호프 행사를 개최했다.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는 공공의 노력만으로는 부족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지난 10월 18일 재구성되어, 임시회와 사례회의를 통해 지난 11일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하여 주위의 귀감이 된 바 있다.

지역주민의 재능기부와 인적·물적 자원을 통해 지속적인 복지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의 ‘사랑을 싣는 일일호프’는 회원들의 열의와 지역주민의 높은 관심 속에 성료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회원뿐만 아니라 많은 마을 주민들이 봉사에 동참하여 면민의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이날 모인 후원금은 아동과 노인, 장애인등 지역사회 불우이웃의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춘발 위원장은 “다가올 2018년에는 독거노인과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세대를 적극 발굴하여, 마을복지 활동가로써의 역할을 다지고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수식 서면장은 “지역실정에 밝은 위원들이 한 뜻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특성에 맞는 복지욕구해결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랑의 라면 전달
이전글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N.G.O.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