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단체 ‘태성회’ 8.15 광복절 맞아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18
< 주요 가로변 등서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태극기 물결 조성에 동참 >

봉사단체 ‘태성회’의 태극기 달기 운동 등으로 서면 가로변에 태극기가 펄럭이고 있다

봉사단체 ‘태성회’는 지난 13일 제76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서면 일원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쳤다.

‘태성회’는 주요 가로변과 상가단지에서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해 태극기 물결을 조성하는데 힘썼으며, 각 마을 이장들도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참여했다.

서면행정복지센터는 센터 청사와 지역 내 경로당, 마을회관 등에 게양돼 있는 태극기가 오염·훼손된 상태로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사전점검을 실시했다.

또 면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위해 태극기 달기 시범구역을 선정하는 등 태극기 달기 홍보에 적극 나섰다.

김형철 태성회장은 “태성회는 28년 전부터 국경일마다 태극기 달기 봉사를 해오고 있다”며, “나라사랑 실천을 위한 태극기 달기 봉사에 적극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백승준 서면장은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태성회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센터에서도 태극기 달기 분위기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서면행정복지센터, 청사 특별 방역활동 실시
다음글
경주시 서면 아화1리 마을회,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