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건축물대장 현황도면 발급 동의(위임)서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건축물 소유자의 법인인감도장 /법인인감증명서(위임장 날인), 신청인신분증, 건축물소유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 건축물소유 법인의 대표자 신분증(사본)
주무부서 읍면동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건축물도면+위임장.hwp [다운로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