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식품허가(신고,등록)증 재발급신청
민원내용 식품허가(신고,등록)증을 분실한 경우와 헐어 못쓰게 된 때에 재발급신청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구비서류 신청서
주무부서 식품위생산업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010-0000-0000
이메일 @
접수 식품안전과 민원실
수수료 5,300원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민원신청 → 접수 → 서류검토 → 결재 → 교부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35호서식] (영업허가증¸ 영업신고증¸ 영업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신고증)재발급신청서(식품위생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6. 위임장.hwp [다운로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