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3분기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25

지난 22일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3분기 정기회를 개최하고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의 적극적 홍보를 다짐했다.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기순)는 지난 22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3분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에서는 지난 2분기 활동보고를 시작으로 특화사업인 저소득층 따뜻한 보금자리 지원사업과 이불 빨래 세탁사업의 일정 및 대상자 선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위기가구 비대면 상시 상담 창구인 카카오톡 채널 ‘경주 희망톡’ 운영 사업을 안내하고 적극적인 활용을 당부드리는 등 복지 소외계층의 조기 발견을 위한 협의체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회의 후에는 경주를 전 세계에 알리고 지역발전의 새로운 동력이 될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지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최선을 다해 홍보하길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기순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고,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홍보에도 회원들 모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홍보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내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민·관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행정복지센터, 마을회관·경로당 꽃 나눔 실시
이전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한수원㈜ 규제협력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