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강비알티 권오환 대표,‘함께모아 행복금고’성금 2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06

지난 5일 ㈜부강비알티 권오환 대표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부강비알티(대표 권오환)에서는 지난 5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준호)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로 지정 기탁했다.

㈜부강비알티 권오환 대표는 외동읍 냉천공단협의회 회장 및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후원물품을 후원하며 지역의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함께모아 행복금고’는 지역사회 중심의 자원개발과 복지사각지대 문제 해소 등을 위한 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사업으로 이번에 지정 기탁된 성금은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을 위한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권오환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준호 외동읍장은 “매해 잊지 않고 지역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부강비알티 권오환 대표에 감사드리며, 외동읍 취약계층을 위한 적절한 사업을 발굴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2024년 1분기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이전글
경주시 외동읍,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민관협력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