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5지역 회원, 사랑의 김장 나눔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13
< 경주시 저소득계층에 김장김치 1,800포기 지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5지역(지역위원장 박정희) 회원 등 60여명은 김장철을 맞아 10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5지역(지역위원장 박정희) 회원 등 60여명은 10일김장철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5지역은 매년 이웃돕기 성금, 집수리 봉사, 농촌 일손 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봉사단체로 타의 모범의 되고 있다.

정성이 담긴 1,800포기의 김장김치는 경주시 전역의 저소득층, 장애인, 독거노인 세대에게 전달하였다.

박정희 위원장은 “한파와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해 누구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며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통하여 지역사회를 환하게 밝혀달라”고 전했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지속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등불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사)한국장애인 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경주시 외동읍에 컵라면 기부로 훈훈한 겨울나기
이전글
혜우회,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백미 40포대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