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 2019 내남면 용장골 가을문화행사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30

용장골 가을문화행사

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창우)는 지난 29일 용장주차장(다목적 광장)에서 「2019 내남면 용장골 가을문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수강생들과 재능기부자, 주민자치위원, 주민 및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타반 수강생들의 기타공연을 시작으로 라인댄스, 오카리나, 색소폰 발표가 이어졌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또한, 테너 김인제, 소프라노 박희애, 삼성생활 예술고 난타팀 공연 재능 나눔으로 행사가 더욱더 빛을 발했다.

2019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 공모 사업으로 선정돼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 관광객 등과 함께하는 재능 나눔 문화행사로 첫 회를 시작으로 10월~11월 기간 동안 2회차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최창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재능 나눔 행사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주신 출연자 및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먼저 감사드리고, 지역 주민이 함께하고 만족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박용환 내남면장은 “이번 행사로 인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되고,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된 것 같다”며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회와 출연진분의 열정에 박수와 감사의 인사의 전했다.

한편, 내남면주민자치센터는 헬스, 요가 등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파일
다음글
『제18회 내남면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노래자랑』 성황리에 개최
이전글
찾아라! 경주 행복마을, 내남면 나눔 봉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