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 2024 찾아가는 경로당 디지털 학습 사랑방 운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8-08
< 내남면 지역내 경로당 40곳 찾아, 어르신 대상 스마트폰 활용법 교육 실시 >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가 2024 찾아가는 경로당 디지털 학습 사랑방을 운영 했다.

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손승호)에서 이달 5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2024 찾아가는 경로당 디지털 학습 사랑방 운영을 하는 가운데, 5일 내남면 노곡2리 백운대 경로당에서 첫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첫 교육에 손승호 내남면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 주민 등 약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콘텐츠그룹의 박은숙 경주 지국장 등 강사들이 어르신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 사용법과 카메라 사진 촬영법, 키오스크앱 활용법, 자칫 범죄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문자 스미싱 및 각종 휴대폰으로 인한 피해 예방법까지 교육했다.

손승호 내남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르신들을 비롯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2024 찾아가는 경로당 디지털 학습 사랑방 운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항상 주민들에게 보탬을 줄 수 있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으며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원 내남면장은 “주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교육을 준비해주신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내남면 발전과 주민생활 증진에 기여토록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사)대한노인회 내남분회, 형산강 제방·체육공원서 환경정비 활동
이전글
내남면장, 초복맞이 경로당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