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위한 캠페인 펼쳐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6-07

5. 경주시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들이 5일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기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석수)에서는 지난 5일 내남면 삼성생활예술고 인근지역의 청소년 일탈 방지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김석수 청소년지도위원장을 비롯해 청소년지도위원, 이종주 내남면장을 비롯한 면 직원들이 함께 삼성생활예술고 인근지역의 상가와 식당 등 학교주변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홍보물을 전달했다.

이날 지도위원들은 청소년 대상 담배·주류 판매 금지 여부 등을 자세히 점검하고 계도활동을 펼치며, 밝고 건전한 청소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모두가 동참할 것을 유도했다.

김석수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장은 “학교 주변 환경을 건전하게 조성하여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계도활동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이종주 서면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시는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해 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내남면, 이장협의회와 함께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지지 선언
이전글
내남면, 부처님 오신 날 맞아 주요 사찰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