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내남면 체육회 운영위원회 간담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7-29

운영위원회 간담회

경주시 내남면(면장 박용환)에서는 지난 25일 내남면체육회 운영위원회와 간담회를 열고 하반기 치러지는 면민체육대회와 체육회 운영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하고 시정현안사항에 대해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박용환 내남면장, 최근호 체육회장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격년제로 개최되는 면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세부운영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했으며 아울러 내남면 상신리에 들어설 신농업혁신타운 조성과 관련해 지역민의 관심과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혁신 원자력 연구개발사업 경주확정 등 시정 현안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줄 것을 요청했다.

최근호 체육회장은 “체육회 발전에 적극 협조와 격려를 해주시는 운영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체육대회가 면민들에게 성공적인 대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용환 내남면장은 “운영위원님들의 지속적인 격려로 체육회가 발전됐다며 이에 감사함을 표하고, 격년제로 개최되는 이번 체육대회도 지역주민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해 성황리에 행사가 치러질 수 있길 바라며, 행정적인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내남면 ‘2019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개강식 가져
이전글
내남면 자연보호협의회, 휴가철 대비 환경정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