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쉼 없는 봉사활동 전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10
< 새마을 대청소의 날 맞아, 서천고수부지 일원 환경정비 및 생활방역 활동 펼쳐 >

6.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쉼 없는 봉사활동 전개 (3).jpg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상웅)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정희)는 8일 매월 시행하고 있는 새마을 대청소의 날을 맞아, 서천고수부지 일원 환경정비 및 생활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10여 명의 새마을회원은 서천고수부지 주차장 및 잔디밭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한편, 최근 전국적으로 7천여 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해 더욱더 엄중해진 시기에 시민 및 관광객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의 방역활동도 실시했다.

중부동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는 매월 둘째 화요일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연합 ‘새마을 대청소의 날’을 운영하며 정기적으로 환경정비 및 방역활동을 실시해, 바람직한 쓰레기 배출 문화 확산 및 느슨해진 방역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데 일조하고 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올 한해 쉼 없는 봉사활동으로 다정다감 으뜸 중부동을 만드는데 많은 힘을 보태주신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행정에서도 주민들의 불편함에 발 빠르게 움직이는 행정을 시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방역소독 활동 펼쳐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