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남동, 황리단길 친절·청결 캠페인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8-11

캠페인 실시

황남동 주민센터(동장 장진)에서는 10일 경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급부상 하고 있는 포석로 구간 일명 ‘황리단길’ 내의 음식점, 숙박업소 등을 돌며 친절·청결 캠페인을 전개했다.

금번 캠페인은 2천만 관광객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친절·청결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날 캠페인은 지역 내 통장들과 자생단체 회원 및 업소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 스스로 깨끗한 거리와 청결한 환경조성으로 지역 주민들에게는 살기좋은 고장으로,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밝은 도시이미지를 함께 만드는데 다같이 동참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특히 장진 황남동장이 직접 서한문과 올바른 쓰레기 배출요령 홍보물 등을 전달하며 친철·청결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협조 요청했고, 지금이야말로 깨끗한 거리와 청결한 환경조성에 대한 주민의 관심과 협조, 그리고 수준높은 시민의식 필요한 시기라고 당부했다.

또한 장진 황남동장은 “오늘 캠페인이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지역 내 자생단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친절·청결 운동을 전개하여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황리단길’ 이미지를 심어주어, 생동감 넘치고 살맛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새마을회·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위문에 나서
이전글
황남동, 찾아가는 현장 통장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