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식품허가(신고,등록)증 재발급신청
민원내용 식품허가(신고,등록)증을 분실한 경우와 헐어 못쓰게 된 때에 재발급신청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구비서류 신청서
주무부서 식품안전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010-0000-0000
이메일 @
접수 식품안전과 민원실
수수료 5,300원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민원신청 → 접수 → 서류검토 → 결재 → 교부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35호서식] (영업허가증¸ 영업신고증¸ 영업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신고증)재발급신청서(식품위생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