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황남동 청년회, 경로당 어르신 위한 사랑의 국수 나눔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09
< 입동을 맞아 지역 경로당 15개소 어르신들에게 국수와 음료 등 전달 >

황남동 청년회에서 경로당에 전달할 위문품을 마련한 뒤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황남동 청년회(회장 이상준)에서 지난 7일 입동을 맞아 지역 15개 경로당을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국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황남동 청년회는 경로사상과 효(孝)문화 정착을 장려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매년 크고 작은 경로행사를 마련해 왔으나, 코로나 장기화 이후 행사 대신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위문품 전달을 해오고 있다.

이날 이상준 청년회장과 회원들은 이태익 황남동장과 함께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국수와 음료 1상자 씩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기를 당부했다.

이상준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조금이나마 어르신들께 행복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태익 황남동장은 “지역과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청년회원들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실천을 통해 주민이 행복한 동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회, 유휴지 활용 사랑의 양파 파종
이전글
경주시 황남동, 황리단길 LED 장미 양심화분 조성… 이색적인 볼거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