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라이트 배터리의 식지 않는 무한사랑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4-20
< 건천읍 거주 암환우에게 100만원 현금지정기탁 >

100만원 현금지정기탁

㈜현대성우 쏠라이트 배터리 노동조합(위원장 남현진)은 17일 건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환우를 돕기 위해 100만원을 현금지정 기탁했다.

이날 후원을 받은 김 씨는 암이 폐, 신장, 대장 등 여러 장기에 전반적으로 번져 신장 및 간 일부를 제거하는 대수술을 몇 차례나 받을 정도로 건강이 좋지 않은 대상자였다.

이미 기초생활수급자로 정부의 생계지원을 받던 대상자는 꾸준히 병원치료를 받아오지만 많은 의료비 및 생활비를 감당하지 못해 수도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이 체납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남현진 위원장은 “김 씨의 안타까운 사정을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는데, 이렇게 현금지정기탁을 통해 경제적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김 씨가 이번 경제적 어려움도 잘 이겨내고, 건강도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경석 건천읍장은 “암 투병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해 십시일반 힘을 모아 도움을 준 쏠라이트 배터리 노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쏠라이트 배터리 노동조합이 전해준 따뜻한 사랑이 대상자에게는 삶의 희망을 되찾는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쏠라이트 배터리 노동조합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국에 투철한 사명감과 빛나는 봉사정신으로 솔선수범하여 건천읍 방역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지역과 상생하는 대표기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일
이전글
건천읍 생활방역위원회 출범식 및 회의 개최
다음글
경주시 건천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