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건천애향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29
< 건천애향청년회, 식료품 키트 나눔 등 살기 좋은 건천 위해 힘써 >

2. 경주시 건천애향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jpg

경주 건천애향청년회(회장 최병섭) 회원 일동은 28일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원영)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건천애향청년회는 지난 6월, IBK기업은행이 후원하고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키트 나눔을 위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50가구를 직접 찾아, 여름보양식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린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살기 좋은 건천읍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만연한 지난해에는 자체운영비로 구입한 방역소독장비로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최병섭 건천애향청년회 회장은 “우리 회원들은 늘 배우는 마음으로 봉사하고자 하며, 작은 성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큰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성금 기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원영 건천읍장은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건천읍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회원분들이 있어 든든하고, 여러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주민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행복한 건천읍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건천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와 체육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동참 성금 기탁
다음글
경주시 건천읍에 한파도 막지 못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잇따라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