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강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태우)는 지난 20일 강동면복지회관에서 「2019 강동면 주민자치센터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수강생들과 주민자치위원, 주민 및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색소폰 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문해교실 수강생의 편지낭독, 트로트댄스반, 에어로빅반의 발표가 이어졌으며, 1년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또한 복지회관 1~3층 복도에는 서예반, 민화반 등에서 작품 50여점을 전시했으며, 문해교실에서 글을 익힌 어르신들의 편지와 시 10여점과 권영만 강동면장의 사진작품 20여 점도 함께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이태우 주민자치위원장은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주신 프로그램 강사 및 수강생들에게 먼저 감사드리고, 지역 주민이 함께하고 만족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권영만 강동면장은 “매년 개최되는 발표회로 인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되고,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는 것 같다”며 발표회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회와 수강생들의 열정에 박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강동면복지회관은 헬스, 요가 등 9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수강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