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동면행정복지센터, 외국인 근로자 ‘사랑의 겨울옷 나누기’특별 창구 운영… 이달 29일까지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5
< 나눔은 비워지는 것이 아니라 채워지는 것 >

2일 경주시 강동면행정복지센터 외국인 근로자 ‘사랑의 겨울옷 나누기’ 위한 창구 모습

경주시 강동면행정복지센터는 이달 29일까지 외국인 근로자 ‘사랑의 겨울옷 나누기’ 운동에 면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겨울옷 나누기는 겨울한파가 익숙지 않은 외국인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입지 않는 외투를 기증받아 전하는 나눔 운동이다.

창구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와 편의를 위해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 마련됐다. 기증에 참여한 주민들은 감사의 마음이 담긴 예쁜 꽃씨 1봉지를 받을 수 있다.

기부받은 물품은 매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외국인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금2리 주민 한 주민은 “한두 번밖에 입지 않은 패딩을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하던 차에 강동면행정복지센터 로비에 사랑의 겨울옷 나누기 창구가 마련된 것을 보고 기부하게 됐다”며 “행복이란 메시지가 담긴 꽃씨로 감사의 인사를 받으니 나눔은 비워지는 게 아니라 채워짐을 몸소 체험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광락 강동면장은 “나눔 운동을 통해 외국인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며 면민들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강동면 산불감시원들, 강동면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이전글
강동면 환경지킴이,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