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지역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5-28
< 감포읍에 쌀10kg·김·선물 세트 100개씩 기탁, 이장협의회 통해 전달 >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에서 지난 25일 감포읍행정복지센터(동장 고남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쌀 10kg와 김 세트, 선물 세트를 각각 100개씩 기탁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기탁한 물품을 감포읍이장협의회에서 각 지역 내 취약계층의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동경주 내 취약계층지원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농가를 돕기 위해, 경주 중앙시장 방역과 취약계층 김장김치 나눔, 연탄배달, 집 고치기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차성수 공단 이사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동경주 내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현재의 코로나19 사태 위기를 다 함께 극복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지역사회 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초록옹달샘 봉사단, 경주 감포읍에서 코로나 확산 방지 위한 방역활동 펼쳐
이전글
경주 감포읍 소공원의 화사함에 스며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