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소외계층 없는 감포읍 만들기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3-05
< 경주시장애인정보화협회, 사랑의 PC 전달 >

사랑의 PC 전달

경주시장애인정보화협회(지회장 최중길)는 4일 감포읍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250만원 상당의 컴퓨터 5대와 이불 3채를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경주시장애인정보화협회는 저소득층 장애인 및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컴퓨터를 무상으로 보급하는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장애인 정보화 교육 및 상담을 통한 장애인 정보격차 해소, 사회참여 기회확대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원이기도 한 최중길 지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이 고생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작은 기부로 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특히 학교 개학연기로 학습공백이 발생한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이 지원받은 컴퓨터로 인터넷 강의를 듣는 등 잘 활용해 학업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하진식 감포읍장은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가슴 한편이 따뜻해지는 것 같고 전달받은 물품은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으며, 특히 지회장님의 당부처럼 저소득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감포읍 이장협의회 코로나19 방역 소독 실시
이전글
감포읍 대본 상가번영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자발적 임시휴업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