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포읍 추석맞이 방역 및 대청소의 날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0-05
< 감포읍과 유관기관, 사회단체가 함께 참여한 청결한 감포읍 만들기 성료 >

방역 및 대청소의 날

경주시 감포읍에서는 28일 감포읍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유관기관(한국수력원자력(주) 성장사업본부, 대한적십자사 경주지부), 사회단체(감포읍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등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방역‧대청소의 날을 운영했다.

이날 청소는 감포읍에서 사람들의 왕래가 가장 많은 감포공설시장 앞 육거리를 중심으로 단체별 구역을 나누어 진행했다.

청소와 더불어 버스승강장과 벤치 등 사람의 접촉이 많은 부분과 상가의 출입문 손잡이를 소독제를 뿌리고 닦는 등 방역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지역의 사회단체 회원들은 추석을 앞두고 감포 공설시장의 대목 장날을 맞아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 지역을 위해 사회단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줬다.

이날은 방역과 대청소뿐만 아니라 청소를 마친 후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하진식 감포읍장은 “바쁜 일상에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사회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행사에 함께 참여해준 유관기관 직원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동경주청년회의소‘찾아가는 경로위안대잔치’개최
이전글
감포읍, 태풍 침수피해 이재민 주택 수리 등 지원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