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포읍, 주민과 소통하는 지역 현안사항 설명회 가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9-27
< 엄순섭 시의원‧자생단체장‧주민들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 나눠 >

지역 현안사항 설명회

경주시 감포읍(읍장 최병윤)에서는 지난 19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 시의원과 자생단체,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포 지역 현안사항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최병윤 감포읍장이 먼저 지역현안에 대해 설명을 하고, 지역 자생단체와 주민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지며 활발한 의견 교환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주요 현안사항으로는 음식물 쓰레기처리 및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아름다운 읍면동 만들기 사업 추진 현황, 민선7기 읍면동 방문 시 건의사항 조치계획, 발전소주변지역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기본지원 사업 지원금에 대한 읍면 배분 등에 대한 설명과 토의가 이뤄졌다.

특히, 발전소주변지역 지원금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의견이 분분했으며, 질의 사항에는 엄순섭 시의원이 적극 나서서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 답변했다.

이날 엄순섭 시의원은 “발전소주변지역 지원금은 시한이 정해져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라며, 시의원으로써 도울 일이 있으면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병윤 감포읍장은 “오늘 이 자리는 우리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자리이며, 여기 모이신 모든 분들이 감포읍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써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한영익 신임 감포읍장, 경로당 방문으로 본격적인 업무 추진
이전글
대한불교태고종 대명사 감포 미등록경로당 나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