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감포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0-30
< 이임대장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신임대장 임용장 수여 >

감포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경주소방서 감포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가 28일 감포읍복지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창환 경주소방서장, 하경태·강순남 경주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장, 지역의용소방대장, 박차양 도의원, 엄순섭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최연화 대장의 재임기간 헌신과 봉사의 노고에 대한 도지사의 공로패가 전달됐으며, 여성의용소방대 발전의 기여에 따른 경주소방서장의 감사패와 의용소방대연합회장, 감포여성의용소방대의 공로패와 기념품이 전수됐다.

또한 신임 이범금 대장에 대한 임용장 및 여성의용소방대기를 경주소방서장이 전수했다.

감포여성의용소방대는 각종 재난현장에 출동해 화재진압과 인명구조 활동을 해왔으며, 특히 올해는 태풍피해 복구 및 산나물채취 실종자 수색활동 등을 지원했다.

최연화 전임 대장은 이임사에서 “의용소방대에 입대한지가 28년이 되어 미운정 고운정이 다 들었으며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했으며, 이범금 신임 대장은 취임사에서 “4대 대장으로서 열심히 맡은 책무를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창환 경주소방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임과 취임을 하는 두 분의 대장에게 격려와 축하를 보내고, 최근 관내 태풍으로 의용소방대원들의 활동에 감사의 인사와 함께 감포여성의용소방대의 단합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감포읍주민자치위원회, 동경주생활개선회 역량 활성화교육 실시
이전글
동경주청년회의소‘찾아가는 경로위안대잔치’개최